전세계 유튜브 순위 사이트 모음
본문 바로가기
유튜브강의자료

전세계 유튜브 순위 사이트 모음

by 비제티비 2021. 3.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유튜브들의 순위 그리고 수입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분 계시죠?

이 사이트를 활용하면 경쟁 유튜버들에 대해 연구하기도 쉽고요.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의 수입을 대충은 알게 되기때문에 

도움을 주기에도 적합합니다.

 

하단 좋아요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ㅎㅎ

 

자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

 

첫번째 사이트는?

소셜블레이드닷컴입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분석, 통계.

소셜블레이드닷컴입니다.

 

socialblade.com/youtube/channel/UCVRLs_-O0eXhhohYlSNfLiw

 

플루티스트비제TV's YouTube Stats (Summary Profile) - Social Blade Stats

View the daily YouTube analytics of 플루티스트비제TV and track progress charts, view future predictions, related channels, and track realtime live sub counts.

socialblade.com

제 채널을 검색해보았더니 이렇게 뜨는데요? 

와 여기서 재미가 생깁니다. ㅎㅎㅎ

각 사이트마다 약간씩 다른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는거죠 ㅎㅎ

즉 제 채널은 저만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바로가기는 

socialblade.com/

 

YouTube, Twitch, Twitter, & Instagram Statistics - SocialBlade.com

SocialBlade can help you track YouTube Channel Statistics, Twitch User Stats, Instagram Stats, and much more! You can compare yourself to other users and analyze your growth!

socialblade.com

영어기반으로 되어있지만 구글크롬을 사용하신다면 바로 한국어로 번역이 됩니다.

저는 번역하지 않고 사용하는편 ^^

이럴때라도 영어를 보자 ㅎㅎㅎ

 

자~ 그럼 두번째 사이트는?

플레이보드라는 사이트입니다.

 

전세계 유튜브 채널 인기, 구독자 순위 제공.유튜브 순위, 국가별 유튜브 순위,

오늘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순위를 보여주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playboard.co/channel/UCVRLs_-O0eXhhohYlSNfLiw

 

플루티스트비제TV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 플레이보드

플루티스트비제TV의 구독자 순위, 평균 조회수, 슈퍼챗 수입, 유료 광고 영상의 실적 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playboard.co

 

마찬가지로 이렇게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

아주 친절한 한글 사이트네요? ㅎㅎ

여기 분석 좋은것 같습니다.

첫번째 사이트보다 디테일이 좀 더 좋아진듯? ㅎㅎ

그냥 개취라고 봐주세요 ㅋㅋ

 

자~ 이제 세번째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마케팅, 서비스 플랫폼.유튜브 채널 실시간 구독자 수, 랭킹 순위, 예상 수입, 크리에이터 데이터 정보 제공.

 

인플루언서라면 꼭 알아야할 사이트지요 ㅎㅎ

 

이 사이트는 정말 개꿀입니다 ㅋㅋ

가장 전문적인 인플루언서를 위한 사이트인듯합니다.

 

바로, 녹스인플루언서인데요.

 

유튜브 순위 틱톡 순위 인스타그램 순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kr.noxinfluencer.com/

 

NoxInfluencer,녹스 인플루언서,유튜브 수익,유튜브 구독자 순위,유튜브 마케팅,MCN,유튜브 광고,1인

녹스 인플루언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적인 데이터 분석 및 통계 서비스, 유튜브 채널 수입, 인기 유튜버 순위, 실시간 구독자, 유튜버 비교, 랭킹 순위 등 다양한

kr.noxinfluencer.com

 

반응형

댓글